sw 사관학교 정글/DailyJungle
[sw 사관학교 정글] DailyJungle day-70
donggyu
2022. 6. 6. 04:20
반응형
오랜만의 회식 때문에 후유증이 있는 하루 였다.
후유증을 생각하면 술을 먹지 말껄이라는 생각도 들지만, 너무 소중했던 시간이었기 때문에 내가 조금만 더 늦게 까지 오늘 하루를 보내고, 공부를 더 하자라는 생각으로 하루를 보냈다.
스터디 2개도 무사히 해냈고, 자바스크립트랑, 핀토스 까지 다 공부 했지만 목표량을 마저 채우지 못한 아쉬움은 남지만 최선을 다했다. 또 밀린 정리와 블로그 업로드 까지 했다.

내일이면 2주가 넘는 동안 함께 핀토스를 했던 팀원들과 마지막으로 함께 보내는 날이다.
2주간 처음으로 페어프로그래밍도 해보고, 서버도 터져서 복구시켜보고, 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하루를 보낸적도 있고, 서로 이해하기 위해 칠판을 한가득 써내려가며 함께 공부를 했던 것과 같은 여러 기억들이 있다.
준규형의 경우 잠도 같이자기 때문에 정말 2주동안 함께 떨어져있었던 시간이 하루에 몇시간이 안됐다. 팀원들과 함께 정말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힘들었던 적도 있을 껀데 짜증도 안내고 내가 더딜때는 기다려줘서 pintos project1,2를 무사히 끝 낼 수 있었다.
원영이와 준규형덕분에 2주를 알차게 보낼 수 있었고, 성장할 수 있었다. 이 자리를 빌어서 팀원들에게 고맙다는 이야기를 한번 더 전하고 싶다.
내일은 pinto project2에 대한 마지막 발표준비와 회고를 하고 조원들과 아쉽지만 어쩔 수 없는 2주간의 조별활동의 아름다운 마무리를 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