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사관학교 정글/DailyJungle

[sw 사관학교 정글] DailyJungle day-90

donggyu 2022. 8. 10. 23:02
반응형

핀토스의 막바지, 나만의 무기 코앞 정글과정 중 두번째 휴식을 탑건 2화 보냈다.

2019년 탑건2가 나온다는 소식을 접하고 코로나 때문에 드디어 탑건2를 보게 되었다. 항공대 출신 함중위와 함께 봤는데, 단언컨대 나의 인생영화 중 한편에 선정되게 되었다.

 

리더 지원서를 정식으로 제출 했고, 이제 나만의 무기 리더에 선정되게 되면 후회없는 마무리를 해야겠다.

 

어수선한 분위기를 피하기 위해 기숙사에서 공부를 했다. 어수선한 분위기에 내가 흔들릴 이유가 없지만, 나도 사람인지라 휩쓸리는 것 같다... 나의 현재에 집중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