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사관학교 정글/DailyJungle

[sw 사관학교 정글] DailyJungle day-62

donggyu 2022. 6. 6. 04:11
반응형

핀토스를 진행하며 기본적으로 2시까지는 하고 3시정도 까지 하다보면 배가 수시로 고프다. 상식적으로 계산을 해봐도 12시에 점심을 먹고 6시간뒤인 6시에 저녁을 먹고 또 새벽까지 공부를 하다보면 배가 고플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자주 야식을 먹는 것 같다. 그래서 오늘은 syscall 구현 중 치킨을 섭취했다. 먹는 것을 통해서 단순히 배고픔을 해소하는 것 이상으로 스트레스도 많이 해소되는 것을 느낀다.

 

치킨을 먹고 공부를 하던 중 3시에 잠시 강의실로 돌아갔는데, 세상에나 프로젝트로 다들 영화를 보고 있어서 나도 함께 착석을 해서 영화를 잠시 봤다. 영화관에서 영화를 안본지 2년이 넘은 것 같은데, 오랜만에 큰 화면으로 영화를 보니 좋았다. 최근에 공부를 하느라 늦게 까지 있었던 적은 있어도 영화를 보고 5시에 돌아가니, 죄책감이 들어서 내일은 또 휴식을 한 만큼 집중해서 하루를 보내야 겠다.

 

깨어있는 시간에 최선을 다해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결국에는 절대적인 시간 확보도 중요한 요소기 때문에 지금 힘들고 자고 싶더라도 정글 이후 취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지금의 내가 더 노력하자. 달콤한 휴식뒤에는 책임이 따르기 때문에 다시 집중하고 달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