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일상이야기

[2021.06.15] 독고다이, 그 누구를 위해서 이제는 하지 않는다

donggyu 2021. 6. 15. 15:44
반응형

싸피 시험 전날 이다

싸피 뿐만아니라 지원사업 발표도 잡혀 있었다. 하지만 지원사업 발표 일방적은 서류 탈락 통보를 받았다.

이제는 그 누구의 도움주겠다라는 말은 절대로 듣지 않을 것이고 도움주지 않을 것이다.

내가 해서 보여주고 그들이 구걸할때 선택적으로 내가 고를 것이다.

정말 화가 많이난다.

매번 도와달라고만 하지만, 결론적으로 도움을 주고 도움 받았던 적은 없었다.

여지껏 이룬 성과, 내가 다 한거다.

그 성과 다 빼먹고 이제는 내가 보여주고 도움은 주지 않을꺼다.

 

분노로 되갚는다.

 

일단 내일 싸피를 이루고 난 뒤 하나 둘 다시 정진해보자.

반응형